12월 30일(월) - 휴무전 수령가능한 마지막 출고일, 정상업무진행
12월 31일(화) - 오전 12시까지 상품배송업무,게시판답변만 진행 (고객센터전화상담 운영X) ,휴무이후 수령가능
(택배사는 1/1만 휴무이므로 상품은 1/2일부터 수령가능합니다)
2020년 1월6일(월) - 정상운영 (입고물량대로 결제순차발송) ♡
[휴무기간동안의 업무처리]
해당기간동안의
상품취소 / 환불 / 반품 및 교환/ 게시판답변 / 카톡상담 및 전화상담 / 상품출고는
진행되지않으며 휴무 이후인 평일부터 정상진행되며
상품취소,환불,반품및교환은 순차진행되며 연휴이후 밀려있는 업무량으로 인해
조금 지연될 수 있으니 조금만 양해부탁드립니다
[휴무기간동안의 반품 및 교환]
반품 및 교환은 공지사항 확인후 반품및교환신청 게시판에 양식서 작성후
답변확인없이 바로 대한통운에 수거신청을 직접 해주시고
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오배송이나 불량상품의 경우 게시판이나, 카톡에 사진첨부를 먼저 꼭 해주시고
양식서 작성해주신뒤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답변이 없어도 보내주신 날짜로 확인)
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운 상품들은 보내주실 경우 반송처리되므로
공지사항에 반품및교환불가 항목 체크부탁드립니다.
♡
남은연말 잘보내시고 예쁜 봄신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.
항상감사드립니다.♡
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♡
감사합니다♡